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탄핵 대통령 박근혜 일류 멘탈 "힘들때 웃는자가 일류다"
    카테고리 없음 2017. 3. 12. 20:4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이상민이 방송에 나와서 이딴 소리를 했죠


    힘들때 우는건 삼류


    힘들때 참는건 이류


    힘들때 웃는 자가 일류다



    그리고 네티즌들이 만든 짤방 ㅋㅋㅋㅋ




    힘들때 우는 최순실은 삼류


    힘들때 참는 우병우는 이류


    힘들때 웃는 박근혜는 일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네티즌들 센스 터집니다



    박근혜는 오늘 7시경 청와대를 퇴거한 후


    웃는 모습으로 삼성동 사저에 나타난 모두를 놀래켰죠


    근데 박근혜는 진짜 웃음이 나오나?


    저는 눈물은 아니더라도


    좀 어두운 무표정으로 조용히 들어갈줄 알았는데


    실실 쪼개면서 웃고 들어가는게 소름돋더라구요


    무서운 여자임...


     



    댓글

Designed by Tistory.